FAQ
-
'로즈베이' 제작상품 안내
ㆍ운영자
♥ maison de Bay ♥
로즈베이 고유의 감성을 담아 디자인된 페미닌하고 유니크한 무드를 지향하는 제작라인입니다.
브랜드의류를 생산하는 공장을 통해 퀄리티있게 제작되며
준비할 수 있는 최대의 초도수량을 준비한 상태에서 오픈됩니다.
초도수량이 소진된 후에는 순차배송의 안내문구가 추가되며
제작공정이 얼만큼 들어가는 상품이냐에 따라 2주에서 최대 4주정도의 제작시일이 소요됩니다.
원단거래처및 공장과 긴밀하게 스케쥴 체크를 하며
하루라도 빠른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 합니다.
공장에서 받은 출고스케쥴을 토대로 고객님들께 개별문자로 배송시일을 안내해드립니다.
로즈베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취향과 디테일을 담은 옷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금영수증 신청방법
ㆍ운영자
♥ 무통장 입금으로의 결제건은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진행순서로 발급이 이루어지오니, 꼭 숙지해주세요.
1. 주문서 작성시 발급요청 번호를 고객님께서 직접 기입
(원하시는 번호로 직접 기입 가능하십니다.)
2. 주문서 작성이 완료되는 시점에, 요청주신 번호로 국세청에 발급신청만이 이루어집니다.
3. 최종 발급완료는, 배송을 받으신 뒤 배송완료로 주문서가 변경되어야 처리됩니다.
* 배송완료는 상품 수령 후 교환 및 반품등 변경 사항이 없는 경우 개별적으로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직접 수취확인을 해 주시면 발급이 즉시 완료됩니다.
고객님이 직접 수취확인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교환 반품이 이루어지지 않은 주문서에 한하여 자동으로 상품수취일 기준 15일 뒤 자동 발급됩니다.
4. 최종 국세청 발급완료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게시판이나 유선상으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Review 게시판 이용안내
ㆍ운영자
♥ 늘 정성스럽고 예쁜 후기 남겨주시는 로즈베이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1. 후기글 작성은 회원분들에 한해, 구매하신 상품만 작성이 가능하며, 운영자 확인 후에 게시판에 노출됩니다. (동일한 상품은 한번의 후기만 작성 가능합니다.)2. 후기글 작성은 수취인 확인 후, 최종 배송 완료로 변경된 상품에 한해 작성됩니다.
(상품 준비중 . 상품 배송중인 상태에선 후기 작성이 안됩니다.)
3. 상품 교환 및 반품으로 최종 구매하지 않은 상품은 글이 게재되지 않으며 적립금 지급되지 않습니다.
4. 글 후기는 500원 / 사진 후기는 1,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5. 매달 포토후기 퀸 1명을 선정하여 2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해드립니다. (적립금 지급 후 개별문자 발송)
6. 솔드아웃된 상품과 1만원 미만의 상품은 적립금 지급 품목에서 제외됩니다.
7. 상품과 관련없는 내용의 글이나 욕설, 부적절한 단어사용, 악의성 , 상업적글 , 타사이트와의 가격비교글은 통보없이 임의로 삭제됩니다.8. 간혹 상품평과 관련없는 광고글, 판매글, 고의적 비방글, 부적절한 언어등이 올라오는 경우가 있기에 작성해 주시는 후기는 관리자 확인 후, 게재됩니다.
9. 로즈베이에서는 별도의 플리마켓이 운영되고 있지않습니다. 제품판매글은 통보없이 임의로 삭제됩니다.이 곳이 회원님들간에 소통이되는 따뜻한 공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수제화 관련규정
ㆍ운영자
- 수제화 주문전 꼭 확인해주세요!
주문시 아래 규정에 동의해 주신 것으로 간주되며, 확인 뒤 개별 제작에 들어갑니다.
♥ 수제화는 주문 후 1:1 개별적으로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발볼, 굽조절 등) 오더베이스로 제작되는 상품입니다.
- 주문 후 제작이 들어간 상태는 (상품준비중 상태) 변경 . 취소 . 교환 . 반품 .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관련규정은 다시한번 상품 상세사진 상단에 안내 후 판매가 이루어 지고 있으며,
주문 주시는 고객님들은 이에 동의 후 주문주신걸로 간주됩니다.
- 현행 법률 전자 상거래법 제17조에 의거하여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재화는
사전에 소비자에게 그 사실을 별도로 고지하면 교환 / 환불이 되지 않음을 근거한 규정이오니
꼭 이점 인지하시고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제작기간 : 평균 주말 (토, 일요일) , 공휴일을 제하고 약 10~15일 정도 소요되십니다.
(주문량이 많은 상품의 경우 또는 거래처의 상황에따라 제작시일 다소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수제화 불량건 : 불량건이라 하더라도 착화후에는 어떤한 경우라도 교환 . 반품 .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수령 후 먼저 꼼꼼히 상품상태를 체크해주세요.
문제가 있을 시 착화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른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착화 후 불량상태가 확인된 경우는 A/S 처리로 가능하며, 이에따른 배송료 및 추가 수선비용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S 소요기간은 약7~10일정도 소요되실 수 있으며, 거래처 사정에의해 다소 더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신발 깔창 컬러 및 레이블은 거래처 사정에의해 상세 사진과 다르게 변경될 수 있으며 , 이는 불량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사이즈 안내 : 신발의 디자인에 따라, 사용된 가죽에 따라 같은 사이즈도 착화감이 다를 수 있으며,
제작되는 저래처에 따라 사이즈의 기준도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구매전 꼭 상품 설명 및 사이즈 체크 부탁드립니다.
- 기존에 동일하게 사이즈 안내되어 정상적으로 판매가 이루어졌고 이루어지고 있는 상품의 경우,
개인적인 느낌 기준에 따라 사이즈 불량을 말씀주시는 경우 단순변심으로 간주되어
동일하게 교환 / 환불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뒷굽 조절시 앞창이 살짝 들릴 수 있으며 , 이 부분역시 불량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요청에따라 주문 후, 제작이되어지는 상품인점 고려하셔서 신중한 구매 부탁드리구요.
궁금하신 점은 로즈베이와 충분히 상담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적립금 / 예치금
ㆍ운영자
♥ 적립금
1. 회원 등급별 구매금액의 * Rose (1%), Silver (2%), Gold (3%), VIP (4%) 에 해당되는 금액이 적립됩니다.
2. 후기 작성시 포토후기 1000원, 글후기 5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3. 적립금은 구매금액 5만원 이상의 주문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예치금
1. 반품 및 교환으로 환불처리가 이루어져야 하는 경우
원래 결제수단으로의 환불처리가 아닌, 고객님 요청건에 한하여 예치금으로 지급될 수 있습니다.2. 예치금은 구매금액에 제약없이 모든 주문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소멸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전 주문서 변경 / 묶음배송 요청
ㆍ운영자
♥ 배송전 주문서 변경요청
- 평일 정오 12시전 '배송전 취소 & 변경'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
오전 11시~정오12시 유선상으로 변경사항을 전달해주셔야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는 게시판이나, 전화상담으로 요청을 주셔도 배송이 진행되고 있어 처리가 어렵습니다.
- 이미 발송된 후 취소 & 변경 요청시엔 왕복 배송료(5천원)는 고객님 부담으로 발생하십니다.♥ 묶음배송 요청
- 주문서에 배송지연 상품이 포함된 경우, 배송가능한 상품들을 추려 자동 분리배송처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분리배송을 원치 않으시고, 일괄 합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게시판이나 유선상으로 요청을 남겨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정확하고 빠른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기간 및 배송방법 안내
ㆍ운영자
♥ 평균 배송기간 : 입금 확인 후 주말 .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약 5~7일 소요-주문량이 많거나 공장의 사정으로 지연되는 경우 평균 배송기간보다 시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지연되는 상품의 경우 별도로 공지를 해드리거나, 개별 연락(문자 발송)을 드립니다.(배송이 지연되면 자동으로 분리배송처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분리배송처리를 원치않으시는 경우게시판에 글남겨주시거나 연락부탁드립니다.)-'바로배송'의 문구가 띄워진 상품은 단독으로 주문서를 따로 작성해주셔야 '바로배송'이 가능합니다. (주문주신 날을 기준으로 익일 혹은 다음날안에 출고가 됩니다.)다른 상품과 함께 주문서를 작성하신 경우에는, 분리배송을 받으실 수 있으며 평균 배송시일은 5~7일 정도로 늘어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주말 및 공휴일은 기본 배송일에서 제외됩니다.♥ 배송방법배송은 우체국택배(1588-1300)를 사용하고 있습니다.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 이하 구매시 3,000원 택배비 발생제주도, 도서지역의 경우도 추가 요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감사합니다. -
교환 / 반품 관련 안내. 동의 후 주문해주세요
ㆍ운영자
로즈베이 교환 및 반품에 관한 규정안내입니다.
로즈베이에서 구매해주시는 분들은 반드시 이점을 숙지해주시고, 동의 후 주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즈베이는 현행 법률 전자상거래법 제17조의 내용에 기초하여 교환 . 반품 규정을 만들고 따르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 후 교환 . 반품 요청 부탁드립니다.
전자상거래법 제17조
1.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재화등 또는 이와 유사한 재화등에 대하여
사전에 소비자에게 그 사실을 별도로 고지한 후 판매가 이루어지는 경우
♥ 교환 및 반품
1. 교환 및 반품 하실경우 수령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로즈베이로 반송상품이 도착하도록 보내주시면 됩니다.
2. 교환, 반품이 불가한 제품
-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라벨제거 , 스크래치 , 수선 , 드라이크리닝, 세탁등)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착화한 신발 , 착용흔적이있는 옷 , 얼룩 , 찢김 , 화장품 , 향수냄새등)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상품수령일로 부터 7일이내 로즈베이에 상품이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및 사전 교환 . 반품 접수가 되지 않은 상품
- 사전에 개별적으로 제작된다는 사실을 고지한 후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상품(주문 후 제작상품 )
- 바코드 회손시
* '로즈베이'에서 안내해 드리고 있는 '교환 /반품에 제약이 있다'는 표현은 위에 안내된 반품이 어려운 상품 상태의 경우를 말씀드리는 글입니다.
3. 배송중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처음 보내드렸던 포장상태 잘 유지하셔서 보내주세요.
4. 구매상품외의 사은품은 반품시 다시 돌려보내주셔야 처리 가능하십니다.
5. 배송료 안내
-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 왕복배송료 6천원 고객님 부담
(반품 후 나머지 상품의 구매금액이 5만원 이상인경우 , 배송료 3,000원 부담)
- 사이즈 교환 , 컬러교환 , 타상품으로의 교환 : 왕복배송료 6천원 고객님 부담
- 불량 상품과 불량이 아닌 단순변심 상품 함께 반품 : 배송료 6천원 동봉
(반품 후 나머지 상품의 구매금액이 5만원 이상인경우 , 배송료 3,000원 부담)
-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불량-> 동일상품으로 교환 (왕복배송비 무료)
*불량-> 다른제품으로의 교환
(단순변심이 포함되어있어 발생하는 배송료 고객님 부담)
*불량->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상태이나, 최종 환불처리를 요청주시는 경우
(단순변심이 포함되어있어 발생하는 배송료 고객님 부담)
# 아래와 같은 경우는 불량의사유가 되지않습니다.
- 초크자국 , 실밥이 남아있는 경우
- 안내된 실측 사이즈의 오차
(실측 사이즈는 재는 사람과 위치에 따라 ±1~5cm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모니터의 빛의 각도와 해상도 차이에 따른 실제 색상과의 차의
- MD COMMENTS의 설명과 다른것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
(MD COMMENTS의 설명은 최대한 객관적으로 꼼꼼히 안내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으나, 주관적인 부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기성화 , 수제화 깔창 컬러변경 / 레이블 컬러 , 모양의 변경등
- 모델분과 핏이 다르다. 기장이 다르다는 이유
(같은키의 신장이여도 체형 및 사이즈에 따라 핏감과 느낌, 총기장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6.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구매해주신 후, 반품을 요청주시는 경우
- 정산사를 통한 취소가 불가하여, 상점에 발생하는 수수료 2%를 차감 후 고객님의 계좌로 무통장 환불처리가 됨
7. 배송전 주문서 변경 및 취소건은 오전중으로 (11:00 AM~ 12:00PM ) 요청주신건에 한하여 처리가 됩니다.
-배송이 시작되는 오후엔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구요.
안내되신 시간안에 변경 요청 부탁드립니다.
-배송후(출고후) 변경. 취소요청시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으로 발생하십니다.
-주문제작상품일경우, 배송전이라도 제작에 들어간 후엔(상품준비중 상태) 취소가 되지않습니다.(노티스란 3번에 자세히 안내되어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8.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고, 배송료를 상품과 함께 동봉 또는 무통장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 우체국 교환 . 반품접수는 로즈베이가 해 드립니다.
(우체국 사정에의해 고객님이 직접 접수해주셔야 하는경우, 개별적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 우체국택배 선불로 보내주시는 경우 요금이 더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차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타 택배 이용시 부과되는 요금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타택배 이용시엔 꼭 선불로 보내주세요.)
- 배송비 동봉이 안되있을 시 임의로 환불금액에서 배송료가 차감될 수 있습니다.
* 우체국 택배 1588-1300고객님들의 즐거운 쇼핑을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D
주문전 궁금한 사항들에 대해 친절한 상담을 해드리고 있으니, 전화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